Rumored Buzz on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각종 상품권을 구매하여 중고로 판매하거나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모바일 상품권으로 이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은 휴대폰 소액결제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으로 받으려는 사람들은 한시가 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리고 재판매를 하면 일정 부분 손해를 본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큰 부담감은 생기지 않습니다.

사기 및 먹튀 걱정 없는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 뉴티켓에서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공유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소액의 금액이 필요한 사람들이 컨텐츠 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입하여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융통하는 수단으로 주로 이용된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다른 수요자에게 시세보다 싼 값으로 판매하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현금화매입 #컨텐츠정보이용료 #로얄캐시

물론 소액결제 후기 외에도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후기,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책 해결 후기도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고객님 휴대폰에 안내됩니다. 카드결제 시 문자 발송이 되는부분을 인지 하시면 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어플과 추천인 적립 제도를 소개하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Report this wiki page